고, 경륜이 있고, 준비가 돼 있

참여마당
천주교서울대교구 서교동성당
참여마당

고, 경륜이 있고, 준비가 돼 있

test 0 2

” 21일(현지시간)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유나이티드센터에서 사흘째 열린 민주당 전당대회에서 부통령 후보 수락 연설에 나선 팀 월즈 미네소타 주지사는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은 강하고, 경륜이 있고, 준비가 돼 있다”며 당원 2만여명에게 대선 승리를 위해 힘을 합치자고.


우리는 공을 갖고 있고 계속 전진하자" 21일 미 민주당 전당대회 사흘째 행사가 이어진 일리노이주 시카고유나이티드센터를 가득 메운 청중들은 "코치 월즈" "싸우자" 등 미식 축구장에서 할 법한 구호를 연신 외쳤다.


이날 미국 대선 부통령 후보 수락연설을 한 팀 월즈(60) 미네소타주 주지사는 맨카토 웨스트.


[미쉘라 켈소/해리스 지지자 : 트럼프로부터 이 나라를 지켜야 합니다.


해리스에게 투표하면 그녀가 당신을 지켜줄 것입니다.


] 이날 주인공은 팀 월즈 부통령 후보였습니다.


해리스 캠프에서 새 정강 작성에 참여한 콜린 칼 전 국방부 정책차관은 민주당 전당대회가 열리는 일리노이주 시카고유나이티드 센터에서 가진 브리핑에서 "한반도 비핵화는 바이든 정부의 목표로 남아 있고 해리스 행정부도 그럴 것"이라고 단언했다.


현실적으로 가까운 시점에 비핵화가 이뤄지기 어렵기.


FC 바르셀로나센터백 안드레아스 크리스텐센이 토트넘 홋스퍼로 합류할 수 있다.


스페인 언론 '스포르트'는 22일(한국시간) "바르사는 현재 연봉 한도와.


과거 크리스텐센은 뉴캐슬유나이티드와 강력히 연결됐지만, 그들의 경우 재정적 페어플레이 문제로 영입이 어렵다.


이런 상황에서 토트넘이 크리스텐센.


민주당 전당대회가 열리는 시카고유나이티드 센터의 전경.


AP뉴시스 미국 시카고유나이티드센터에서 열린 민주당 전당대회 사흘째인 21일(현지시간) 팀 월즈 미네소타주지사는 부통령 후보 수락 연설에서 이렇게 너스레를 떨었다.


사람들은 ‘코치 월즈’라고 쓰인 팻말을 꺼내들고 월즈 주지사를 환호했다.


중앙공원 롯데캐슬 모델하우스


풋볼 코치 출신 월즈는 이날 연단에 올라 “4쿼터다.

0 Comments